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빨리 나아져! 코피 아난 병원 여성간호사 취운전 생명위험동료 1000마리 종이학 접기 사회-사회

본사소식: 대남시 안남병원 21세 녀성간호사 1일 새벽 음주운전사고로 큰 타격을 입었다. 그는 병원 중환자실에서 저승사자와 싸웠고 거액의 의약비로 가족들을 걱정하게 했다. 병원측은 간호부가 회의에서 서명했는데 가족들은 종녀의 의약비를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종녀는 소화과와 간호부 동료들이 연일 종이학 천 마리를 접어 복을 빌고 있다. 모두 함께 모여 이 좋은 동료가 하루빨리 좋아지기를 기도한다.  

 

코피 아난 병원 소화병실 주임 간호사 양아함은 한밤중에 전화를 받으면 늘 자신이 잘못 들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응급실에 도착해 종녀를 직접 만났을 때에야 동료들이 탈선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몇 시간 전 함께 일하던 동생이 병상에 누워있었기 때문에 동료들은 믿을 수 없었다. 이 아쉬움이 종녀에게 일어났다는 것이다.  

 

간호부 양과장은 모든 동료들이 가호병실에 가서 종녀를 만나볼 때까지 회사에서 가장 울기 좋아하는 종녀였지만 지금은 직장마다 동료들이 울기 좋아한다고 말했다. 종녀는 직장에서 일하면서 늘 열심히 일했고 남을 즐겨 도와주었으며 모든 동료들에게 아주 친절했다. 휴대전화에서 종녀가 격려하는 댓글을 보면서 정말 괴로웠다. 이제 종녀를 도와 용기를 북돋아주고 종녀가 하루빨리 좋아지길 기원할 차례다. 우리는 함께 이 난관을 극복하고, B71은 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안남병원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원장 림서묵은 이미 병원의 의료동료들에게 여러 학과에 걸쳐 종녀의 치료를 전폭적으로 지지하라고 지시했으며 가족들도 의약비문제를 걱정하지 말것을 요구했다. 이틀 동안 한 동료가 그녀를 위해 종이학 1000마리를 접어 주고 사랑의 작은 종이카드를 썼다. 이 동료는 접은 종이학을 종녀가 평소에 근무하는 소화간호부, 사무실, 중환자실 구역에 놓고 응원하며 종녀가 행운의 치료를 받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피우지 않고 빼앗지 않고 지금은 앱으로 뉴스를 보고 매일 득점을 한다. 나는 내가 보는 방식대로 앱을 다운로드했다.